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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역사와 성능 장점과 단점 배터리 수명 주행거리

최초의 실용적인 전기 자동차는 1884년 영국의 발명가인 토마스 파커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파커의 전기 자동차는 충전식 배터리로 구동되었고 한 번 충전으로 60마일까지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이 발명품은 전기 자동차 시대의 시작을 알렸고, 더 발전된 전기 자동차의 개발을 위한 길을 열기도하였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인기는 20세기 초에, 특히 휘발유로 움직이는 자동차보다 더 깨끗하고 편리한 대안으로 여겨졌던 도시에서 증가하였지만, 하지만 값싼 휘발유가 널리 보급되고 내연기관이 발달하면서 휘발유 차량에 가려졌던 전기차의 인기가 크게 떨어지고말았던 것입니다. 현대 전기 자동차의 부활은 20세기 후반 대기 오염과 기후 변화에 대한 우려가 증가하면서 시작되었고, 최근 몇 년 동안 첨단 배터리 기술의 발전과 함께 계속해서 성장해 왔습니다.

전기차의 구동방

EV는 즉각적인 토크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내연 기관과 종종 관련된 지연 없이 빠르고 부드럽게 가속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EV에는 회생 제동 장치가 장착되어 있어 브레이크에서 에너지를 포착하여 배터리로 되돌려 차량의 주행 거리를 확장합니다.
EV의 주행 범위는 배터리 용량에 의해 제한되며 속도, 온도 및 주행 스타일과 같은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EV는 일반적으로 휘발유 자동차보다 훨씬 더 조용해서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후진시 위험요소가 있어
후진음을 장착하여 나오는 차량이 대부분입니다.
EV를 운전하는 것은 더 적은 배출물을 생산하고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기 때문에 더 친환경적인 것으로 여겨집니다.

전기차 배터리 수명과 배터리 원리

배터리는 차량에 동력을 공급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저장하고 공급하기 때문에 전기 자동차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대부분의 전기 자동차 배터리는 높은 에너지 밀도, 낮은 자가 방전 및 낮은 유지 보수를 제공하는 리튬 이온(Li-ion) 배터리입니다.
전기 자동차 배터리의 용량은 보통 킬로와트시(kWh)로 측정되며, 전기 자동차의 범위는 배터리 크기와 차량의 효율에 따라 달라집니다.

배터리 성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하되어 차량의 주행 범위 및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 배터리의 수명은 온도, 충전 동작 및 사용 패턴과 같은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대부분의 전기 자동차의 배터리 보증은 성능 저하를 포함하며, 일반적으로 8년에서 10년 또는 최소 배터리 용량 60-70%의 범위입니다.
배터리 재활용 및 폐기는 전기 자동차 배터리가 귀중한 물질과 잠재적으로 위험한 화학 물질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전기 자동차 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보다 지속 가능하고 재활용 가능한 배터리 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요즘 전기차 화재에 관한 이슈가 많습니다. 하루빨리 그런 이슈가 사라지고 안전한 전기차를 탈수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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